본문 바로가기
초코이야기

킹불리 강아지 관절영양제 프로지스 요거트 연어사료

by 규니와 지쌤 2020. 6. 2.
728x90
반응형

 

킹불리 강아지 관절영양제 프로지스 요거트 연어사료

안녕하세용🤗

킹불리 강아지 관절영양제 프로지스 요거트 연어사료를 소개할게요

 

제가 너무 저 먹는 음식만 포스팅하여

강아지 (초코) 포스팅도 한번 해봅니다

저희집 강아지입니다 ㅋㅋㅋㅋㅋ귀요미

 

인터넷 검색하다보니 킹불리라는 사이트가

있더라구용,, 강아지들한테 좋은 영양제들이 많은 것 같아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연어사료

✔️ 고단백,오메가3가 함유된 연어

✔️ 뼈,골격 건강 예방

✔️ 다이어트 효과

기존 사료에 연어사료를 넣어줍니다

그럼 요렇게 아주 잘 먹죠? ㅎㅎㅎ

저희 강아지는 슬개골탈구여서

특히 관절에 신경을 써줘야합니다 ㅠㅠ

다리가 짧다보니 관절이 약하네요

 

그리즐리 조인트 헬스

✔️ 크릴오일을 추가하여 영양성분 극대화

✔️ 슬개골 탈구 예방

✔️ 고관절 강화

 

 

프로지스 유산균 요거트

강아지 요거트라니!!!!!!이게 무슨일이죠 ㅋㅋㅋ

신기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 건강한 요거트

✔️ 저칼로리,저지방

✔️ 활발한 배변효과

✔️ 치아,골격 성장발육

요렇게 4개가 들어있네요

포장도 아주 귀욤 ㅋㅋㅋㅋㅋ

잠시 기다리라고하니,,,,불편한 초코 💜

저희 집 강아지는 요거트를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

 

비싸긴한것같은데 비싼만큼 효과가 좋겠죠?

강아지도 좋은거 먹이고 오래오래 같이 지내용❤️

 

 

이상 킹불리 강아지 관절영양제 프로지스 요거트 연어사료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본문 바로가기
초코이야기

킹불리 강아지 관절영양제 프로지스 요거트 연어사료

by 규니와 지쌤 2020. 6. 2.
728x90
반응형

 

킹불리 강아지 관절영양제 프로지스 요거트 연어사료

안녕하세용🤗

킹불리 강아지 관절영양제 프로지스 요거트 연어사료를 소개할게요

 

제가 너무 저 먹는 음식만 포스팅하여

강아지 (초코) 포스팅도 한번 해봅니다

저희집 강아지입니다 ㅋㅋㅋㅋㅋ귀요미

 

인터넷 검색하다보니 킹불리라는 사이트가

있더라구용,, 강아지들한테 좋은 영양제들이 많은 것 같아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연어사료

✔️ 고단백,오메가3가 함유된 연어

✔️ 뼈,골격 건강 예방

✔️ 다이어트 효과

기존 사료에 연어사료를 넣어줍니다

그럼 요렇게 아주 잘 먹죠? ㅎㅎㅎ

저희 강아지는 슬개골탈구여서

특히 관절에 신경을 써줘야합니다 ㅠㅠ

다리가 짧다보니 관절이 약하네요

 

그리즐리 조인트 헬스

✔️ 크릴오일을 추가하여 영양성분 극대화

✔️ 슬개골 탈구 예방

✔️ 고관절 강화

 

 

프로지스 유산균 요거트

강아지 요거트라니!!!!!!이게 무슨일이죠 ㅋㅋㅋ

신기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 건강한 요거트

✔️ 저칼로리,저지방

✔️ 활발한 배변효과

✔️ 치아,골격 성장발육

요렇게 4개가 들어있네요

포장도 아주 귀욤 ㅋㅋㅋㅋㅋ

잠시 기다리라고하니,,,,불편한 초코 💜

저희 집 강아지는 요거트를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

 

비싸긴한것같은데 비싼만큼 효과가 좋겠죠?

강아지도 좋은거 먹이고 오래오래 같이 지내용❤️

 

 

이상 킹불리 강아지 관절영양제 프로지스 요거트 연어사료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