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정보/프랜차이즈정보

건강한 한끼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에그홀릭 디저트카페 창업정보

by 규니와 지쌤 2021. 2. 17.
728x90
반응형

아직도 간단하게 패스트푸드로 한끼를 '그냥' 때우시나요?

'에그홀릭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영향간식이자 건강한 한끼 식사로'

에그홀릭만의 '맛'과 '멋'으로 건강과 행복을 드리는 것이 목표 입니다.

 

안녕하세요 맛집 및 창업정보에 지쌤 입니다.

2020년도 우리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매우 어려운시기를 겪고 , 현재도 진행 중 입니다.

이렇게 바쁜 현대 사회에서 '그냥' 바쁘고 끼니를 '간단히' 때워야 하니까 패스트푸드를 드시거나 건강에 좋지 않은 간편식만 찾고 드시고 계시나요?

그렇게 바쁘게 살면서 가장 중요한 몸 즉, 본인 자신은 왜 소중하게 다루지 않으시나요?

자동차가 앞으로 가기 위한 원동력은 '원료'인 '기름' 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주 '식'인 밥 입니다. 반찬과 국을 더불어 잘 차려진 밥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것은 충분히 공감 합니다. 그렇다면 편의점음식,인스턴트,패스트푸드만 답일까요? 완조리가 되어 냉동 및 냉장으로 보관 된 음식도 요즘에 잘나옵니다.

하지만 즉석에서 조리가 되는 정성이 깃들인 따뜻한 음식만큼은 못하겠죠?

건강도 ! 맛도 ! 양도 ! 질도 ! 프리미엄인

에그홀릭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에 그 홀 릭 ' (EGG HOLIC)

요즘 시국에 맞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대한민국에 적합한 영양간식이자 건강한 한끼 식사

' 에그홀릭' 은 맛은 물론으로 건강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에그샌드위치 브랜드로써 단순한 샌드위치를 만드는게 아니라, 요즘 같은 어려운 시국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영양 간식이자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를 만들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우우죽순으로 생겨나는 ME TOO 브랜드가 아닌 확실한 경영 철학을 가지고 만들어진 찐~~ 브랜드 입니다.

성별.연령층이 제한되어 있는 아이템이 아닌 , '에그홀릭' 은 남녀노소.어른.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기고 좋아하는 행복하고 맛있는 해피바이러스를 전달 합니다.

 

'에그홀릭' 은 CJ프레시웨이 물류

'에그홀릭'은 R&D(메뉴개발)연구센터를 운영하여 끊임없이 연구 합니다.

 

 

┍ 에그홀릭은 대기업인 'CJ프레시웨이' 물류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님들에게 '신선한 식재료'를 매일 아침 매장으로 신속하게 배송해드립니다.

이러한 기본을 바탕으로 점주님들은 자부심을 가지고 항상 최상의 식재료들을 사용해 요리를 합니다.

이러한 물류시스템은 점주님들과 에그홀릭과의 상생을 위해서 저렴한 가격에 식재료들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식자재 원가를 절감시켜 드릴수 있으며, 매장에 방문 하시는 소중한 고객분들에게 오로지 '서비스'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선택 입니다. ┚

┍ 에그홀릭은 우우죽순 생겨나는 ME TOO 프랜차이즈와 다른 방식으로 자체적으로 R&D 연구센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웰빙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기 위하여 안전하고 영양가 높은 식재료 발굴과 새로운 메뉴들을 연구개발 하고 있습니다.(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지 않고 멈추면 가맹점주님과 프랜차이즈 본사는 망하는 지름길 입니다.)

안전을 넘어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 식자재와 메뉴관련 안전성을 검증하고 품질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관리하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

 

에그홀릭은 현재 약 12개 정도 운영 중 입니다.

에그홀릭은 상권과 입점지를 검증하지 않고 무분별하게 과도하게 넓여가지 않습니다.

(나의 가족과 지인이 창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그홀릭은 전국 4개 매장을 직영점으로 운영중이며,8개는 가맹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시기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우우죽순 과도하게 생겨나는 ME TOO 브랜드 와는 다른 에그홀릭은 느리지만 안정적이고 오랫동안 '롱런'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해드립니다.

 

아래의 슬라이드형 사진은

현재 '에그홀릭' 이

로드상권과 특수상권(백화점,쇼핑몰,대형마트 등등..)에서

운영하고 있는 매장의 모습 입니다.

 

01234

→ 옆으로 드래그 및 손가락으로 미시면 다른 사진도 보실 수 있습니다.

 

특수상권 : 엔터식스 안양점/엔터식스 한양대점/청주 메가폴리스점/세이브존 부천상동점/을지로 지하철역사

로드상권: 성남 모란점/위례 광장점/세종 시청점/이태원점/부평시장역점/경남 창원점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수상권과 로드상권 둘다 창업이 가능하오니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로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점점 바빠지 효율을 추구하는 시대

2021년 외식 식품업계 핵심 키워드는?

'시간절약' 과 '편리함' 입니다.

 

2021년 외식 식품업계 핵심 키워드는

'시간절약' 과 '편리함' 입니다.

이것은 건강하면서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들이 트렌드로 자리잡혀 즉, 2마리의 토끼를 잡아야 한다라는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9년과 2020년 소비자의 10%가 식품 소비에서 가장 중요한 점으로 '편리함'을 꼽았습니다.

특히나 해당 된 타켓층이 최대해 소비층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직장을 얻고 가정을 이루면서 식품 소비의 트렌드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 됩니다.

따라서 현재의 변화에 발 맞춰 요식업,소매업,제조업계는 이러한 빠른 밀레니얼 세데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 밀키트와 온라인 식품점,레스토랑,음식 배달 앱의 인기는 이같은 트렌드를 반영하는 현상 입니다.

* 모든것 을 종합해보면 " 빠르고 건강한 간편 먹거리 요구상승으로 인해 계란의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인해 프리미엄 에그요리가 급부상"

(단순히 유행이 아닌 고정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아, 고객의 수준이 업그레이드가 된 보편적인 아이템 입니다.)

 

트렌드에 맞춰 탄생한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에그요리 변화의 과정

계란빵 → 토스트 → 에그샌드위치

 

<에그요리에 변화과정>

 

과거)

과거 에그요리는 '단순 길거리 음식' 으로 계란빵 토스트 등 계란을 주재료로 쓰는 먹거리는 저가의 '낮은 가격' 을 앞세워 간단하게만 즐길 수 있는 단순한 길거리 음식으로 그야 말로 끼니를 때우는 음식이었습니다.

현재)

' 프리미엄 계란 요리 ' 계란에 프리미엄 컨셉을 더한 먹거리가 떠오르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타사 제품 대비 '버터함유량'이 높아 더욱 부드러운 '브리오슈 빵'과 '무항생제 영영란'으로 만든 에그스크램블, 그리고 베이컨,치즈,소불고기,숯불고기,통새우 등 다양한 식재료들을 활용하여 든든하면서 건강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식사를 제공 합니다.

(부담없는 가격,맛과 독특한 비주얼까지, 남녀노소,아이,어른 제한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요소를 골고추 갖췄기 때문에 등교길이나 출근길을 보면 줄을 서서 먹는 풍경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핫한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홀릭' 입니다.

 

에그홀릭의 메뉴

에그샌드위치&핫도그

쥬스/에이드/티/커피

테이크아웃 및 배달가능

 

 

<에그홀릭 메뉴판>

 

<에그샌드위치&핫도그 메뉴>

 

012

→ 옆으로 드래그 및 손가락으로 미시면 다른 사진도 보실 수 있습니다.

 

 

<쥬스/에이드/티/커피>

 

0123

→ 옆으로 드래그 및 손가락으로 미시면 다른 사진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에그홀릭은 에그샌드위치&핫도그 / 쥬스, 에이드, 티 , 커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지점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메뉴는 끊임없이 개발하고 직영점을 통하여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선택의 기준이자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아이템으로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새롭게 ' 만들어지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 꾸준하고 안정적이게 운영되는 곳은 어렵습니다'

지금 보이는 당장에 시야로 판단하실 건가요?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고 판단하실 건가요?

"에그홀릭은 가맹점주님과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 연구합니다. "

 

<장사의 기본 프랜차이즈 기본>

고층 건물을 튼튼하게 짓기 위해서는 아랫층 부터 기반을 잘 잡아야 합니다. 더불어 기본을 지켜야 합니다.

즉,

음식을 다루는 브랜드이자 매장은 품질/위생/서비스가 가장 기본적인 기본 입니다.

이러한 내용을 교육하지 못하고 체계적이지 않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프랜차이즈 사업 운영의 기본>

예비창업자가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네.경험이 없고 컨셉을 잡지 못하며, 메뉴개발을 하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ME TOO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현재 당장 눈 앞에 보이는 수익을 위해서 해당 브랜드의 발전과 가맹점주님의 수익을 위해 투자를 못합니다.

프랜차이즈를 선택한 가맹점주님의 근본적인 이유와 프랜차이즈 사업 운영을 에그홀릭은 지킵니다.

 

현재 트렌드는 간단한 패스트푸드가 아닙니다.

건강한 영양 간식이자 든든한 한끼 식사 입니다.

그렇다고 '유행성이 강한 아이템' 이 아닙니다.

고정 아이템인' 보편적이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망아이템' 입니다.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홀릭'은 로드상권과 특수상권(백화점,쇼핑몰,대형마트 등등..)

직영 및 가맹사업을 느리지만 안정적으로 늘릴 예정이며, 서로 상생한다는 내 가족과 지인이 창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명한 에그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혹은 ME TOO 브랜드는 많다고 생각하고 저도 공감 합니다.

사람이든 프랜차이즈 브랜드든 표면적인 것 보다 내면적인 모습을 보셔야 합니다.

글로써 모든 내용을 전달 드리고 싶지만 , 모두 표현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안타깝습니다.

에그홀릭은 가이드 평수는 약 10평정도 수준으로 약간에 홀의 공간과 주 컨셉은 테이크 아웃 및 배달 입니다.

총 창업비용은 약 5,300만원 수준으로 어닝,간판,별도공사 등등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로드상권과 특수상권(백화점,쇼핑몰,대형마트 등등..) 입점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고

입점하시는 상권에따라서 점포구입비(보증금,권리금)은 천차만별이므로 경험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 주시길 바라며, 독단적으로 행동하시는 것보다는 전문가와 미팅 및 상담을 통해서 과정을 밟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안심전문가 지윤진 팀장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본문 바로가기
창업정보/프랜차이즈정보

건강한 한끼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에그홀릭 디저트카페 창업정보

by 규니와 지쌤 2021. 2. 17.
728x90
반응형

아직도 간단하게 패스트푸드로 한끼를 '그냥' 때우시나요?

'에그홀릭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영향간식이자 건강한 한끼 식사로'

에그홀릭만의 '맛'과 '멋'으로 건강과 행복을 드리는 것이 목표 입니다.

 

안녕하세요 맛집 및 창업정보에 지쌤 입니다.

2020년도 우리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매우 어려운시기를 겪고 , 현재도 진행 중 입니다.

이렇게 바쁜 현대 사회에서 '그냥' 바쁘고 끼니를 '간단히' 때워야 하니까 패스트푸드를 드시거나 건강에 좋지 않은 간편식만 찾고 드시고 계시나요?

그렇게 바쁘게 살면서 가장 중요한 몸 즉, 본인 자신은 왜 소중하게 다루지 않으시나요?

자동차가 앞으로 가기 위한 원동력은 '원료'인 '기름' 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주 '식'인 밥 입니다. 반찬과 국을 더불어 잘 차려진 밥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것은 충분히 공감 합니다. 그렇다면 편의점음식,인스턴트,패스트푸드만 답일까요? 완조리가 되어 냉동 및 냉장으로 보관 된 음식도 요즘에 잘나옵니다.

하지만 즉석에서 조리가 되는 정성이 깃들인 따뜻한 음식만큼은 못하겠죠?

건강도 ! 맛도 ! 양도 ! 질도 ! 프리미엄인

에그홀릭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에 그 홀 릭 ' (EGG HOLIC)

요즘 시국에 맞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대한민국에 적합한 영양간식이자 건강한 한끼 식사

' 에그홀릭' 은 맛은 물론으로 건강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에그샌드위치 브랜드로써 단순한 샌드위치를 만드는게 아니라, 요즘 같은 어려운 시국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영양 간식이자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를 만들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우우죽순으로 생겨나는 ME TOO 브랜드가 아닌 확실한 경영 철학을 가지고 만들어진 찐~~ 브랜드 입니다.

성별.연령층이 제한되어 있는 아이템이 아닌 , '에그홀릭' 은 남녀노소.어른.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기고 좋아하는 행복하고 맛있는 해피바이러스를 전달 합니다.

 

'에그홀릭' 은 CJ프레시웨이 물류

'에그홀릭'은 R&D(메뉴개발)연구센터를 운영하여 끊임없이 연구 합니다.

 

 

┍ 에그홀릭은 대기업인 'CJ프레시웨이' 물류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님들에게 '신선한 식재료'를 매일 아침 매장으로 신속하게 배송해드립니다.

이러한 기본을 바탕으로 점주님들은 자부심을 가지고 항상 최상의 식재료들을 사용해 요리를 합니다.

이러한 물류시스템은 점주님들과 에그홀릭과의 상생을 위해서 저렴한 가격에 식재료들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식자재 원가를 절감시켜 드릴수 있으며, 매장에 방문 하시는 소중한 고객분들에게 오로지 '서비스'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선택 입니다. ┚

┍ 에그홀릭은 우우죽순 생겨나는 ME TOO 프랜차이즈와 다른 방식으로 자체적으로 R&D 연구센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웰빙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기 위하여 안전하고 영양가 높은 식재료 발굴과 새로운 메뉴들을 연구개발 하고 있습니다.(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지 않고 멈추면 가맹점주님과 프랜차이즈 본사는 망하는 지름길 입니다.)

안전을 넘어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 식자재와 메뉴관련 안전성을 검증하고 품질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관리하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

 

에그홀릭은 현재 약 12개 정도 운영 중 입니다.

에그홀릭은 상권과 입점지를 검증하지 않고 무분별하게 과도하게 넓여가지 않습니다.

(나의 가족과 지인이 창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그홀릭은 전국 4개 매장을 직영점으로 운영중이며,8개는 가맹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시기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우우죽순 과도하게 생겨나는 ME TOO 브랜드 와는 다른 에그홀릭은 느리지만 안정적이고 오랫동안 '롱런'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해드립니다.

 

아래의 슬라이드형 사진은

현재 '에그홀릭' 이

로드상권과 특수상권(백화점,쇼핑몰,대형마트 등등..)에서

운영하고 있는 매장의 모습 입니다.

 

01234

→ 옆으로 드래그 및 손가락으로 미시면 다른 사진도 보실 수 있습니다.

 

특수상권 : 엔터식스 안양점/엔터식스 한양대점/청주 메가폴리스점/세이브존 부천상동점/을지로 지하철역사

로드상권: 성남 모란점/위례 광장점/세종 시청점/이태원점/부평시장역점/경남 창원점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수상권과 로드상권 둘다 창업이 가능하오니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로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점점 바빠지 효율을 추구하는 시대

2021년 외식 식품업계 핵심 키워드는?

'시간절약' 과 '편리함' 입니다.

 

2021년 외식 식품업계 핵심 키워드는

'시간절약' 과 '편리함' 입니다.

이것은 건강하면서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들이 트렌드로 자리잡혀 즉, 2마리의 토끼를 잡아야 한다라는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9년과 2020년 소비자의 10%가 식품 소비에서 가장 중요한 점으로 '편리함'을 꼽았습니다.

특히나 해당 된 타켓층이 최대해 소비층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직장을 얻고 가정을 이루면서 식품 소비의 트렌드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 됩니다.

따라서 현재의 변화에 발 맞춰 요식업,소매업,제조업계는 이러한 빠른 밀레니얼 세데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 밀키트와 온라인 식품점,레스토랑,음식 배달 앱의 인기는 이같은 트렌드를 반영하는 현상 입니다.

* 모든것 을 종합해보면 " 빠르고 건강한 간편 먹거리 요구상승으로 인해 계란의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인해 프리미엄 에그요리가 급부상"

(단순히 유행이 아닌 고정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아, 고객의 수준이 업그레이드가 된 보편적인 아이템 입니다.)

 

트렌드에 맞춰 탄생한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에그요리 변화의 과정

계란빵 → 토스트 → 에그샌드위치

 

<에그요리에 변화과정>

 

과거)

과거 에그요리는 '단순 길거리 음식' 으로 계란빵 토스트 등 계란을 주재료로 쓰는 먹거리는 저가의 '낮은 가격' 을 앞세워 간단하게만 즐길 수 있는 단순한 길거리 음식으로 그야 말로 끼니를 때우는 음식이었습니다.

현재)

' 프리미엄 계란 요리 ' 계란에 프리미엄 컨셉을 더한 먹거리가 떠오르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타사 제품 대비 '버터함유량'이 높아 더욱 부드러운 '브리오슈 빵'과 '무항생제 영영란'으로 만든 에그스크램블, 그리고 베이컨,치즈,소불고기,숯불고기,통새우 등 다양한 식재료들을 활용하여 든든하면서 건강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식사를 제공 합니다.

(부담없는 가격,맛과 독특한 비주얼까지, 남녀노소,아이,어른 제한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요소를 골고추 갖췄기 때문에 등교길이나 출근길을 보면 줄을 서서 먹는 풍경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핫한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홀릭' 입니다.

 

에그홀릭의 메뉴

에그샌드위치&핫도그

쥬스/에이드/티/커피

테이크아웃 및 배달가능

 

 

<에그홀릭 메뉴판>

 

<에그샌드위치&핫도그 메뉴>

 

012

→ 옆으로 드래그 및 손가락으로 미시면 다른 사진도 보실 수 있습니다.

 

 

<쥬스/에이드/티/커피>

 

0123

→ 옆으로 드래그 및 손가락으로 미시면 다른 사진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에그홀릭은 에그샌드위치&핫도그 / 쥬스, 에이드, 티 , 커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지점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메뉴는 끊임없이 개발하고 직영점을 통하여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선택의 기준이자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아이템으로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새롭게 ' 만들어지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 꾸준하고 안정적이게 운영되는 곳은 어렵습니다'

지금 보이는 당장에 시야로 판단하실 건가요?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고 판단하실 건가요?

"에그홀릭은 가맹점주님과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 연구합니다. "

 

<장사의 기본 프랜차이즈 기본>

고층 건물을 튼튼하게 짓기 위해서는 아랫층 부터 기반을 잘 잡아야 합니다. 더불어 기본을 지켜야 합니다.

즉,

음식을 다루는 브랜드이자 매장은 품질/위생/서비스가 가장 기본적인 기본 입니다.

이러한 내용을 교육하지 못하고 체계적이지 않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프랜차이즈 사업 운영의 기본>

예비창업자가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네.경험이 없고 컨셉을 잡지 못하며, 메뉴개발을 하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ME TOO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현재 당장 눈 앞에 보이는 수익을 위해서 해당 브랜드의 발전과 가맹점주님의 수익을 위해 투자를 못합니다.

프랜차이즈를 선택한 가맹점주님의 근본적인 이유와 프랜차이즈 사업 운영을 에그홀릭은 지킵니다.

 

현재 트렌드는 간단한 패스트푸드가 아닙니다.

건강한 영양 간식이자 든든한 한끼 식사 입니다.

그렇다고 '유행성이 강한 아이템' 이 아닙니다.

고정 아이템인' 보편적이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망아이템' 입니다.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홀릭'은 로드상권과 특수상권(백화점,쇼핑몰,대형마트 등등..)

직영 및 가맹사업을 느리지만 안정적으로 늘릴 예정이며, 서로 상생한다는 내 가족과 지인이 창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명한 에그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혹은 ME TOO 브랜드는 많다고 생각하고 저도 공감 합니다.

사람이든 프랜차이즈 브랜드든 표면적인 것 보다 내면적인 모습을 보셔야 합니다.

글로써 모든 내용을 전달 드리고 싶지만 , 모두 표현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안타깝습니다.

에그홀릭은 가이드 평수는 약 10평정도 수준으로 약간에 홀의 공간과 주 컨셉은 테이크 아웃 및 배달 입니다.

총 창업비용은 약 5,300만원 수준으로 어닝,간판,별도공사 등등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로드상권과 특수상권(백화점,쇼핑몰,대형마트 등등..) 입점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고

입점하시는 상권에따라서 점포구입비(보증금,권리금)은 천차만별이므로 경험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 주시길 바라며, 독단적으로 행동하시는 것보다는 전문가와 미팅 및 상담을 통해서 과정을 밟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안심전문가 지윤진 팀장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