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맛집,카페/카페투어

남양주카페 인플럭스 팔당댐 드라이브 코스 추천

by 규니와 지쌤 2021. 3. 25.
728x90
반응형

남양주카페 인플럭스 신상카페추천 드라이브 추천

 

안녕하세용 🤗

남양주카페 인플럭스 팔당댐 드라이브 코스 추천을 소개할게요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주말 10:00 - 22:00

주차 🚘

 

주차공간은 아주 넓습니다 ㅎㅎ 남양주카페는 주차 걱정 없죠 ^^

메뉴 📋

가격이 동네카페보다는 많이 비싸긴하지만,,,,

드라이브 나왔으니 이정도는 생각해야겠죠 🙄

 

마들렌

스콘

파운드

크로와상

등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저트들도 추가 할 예정이라고 하시네용

 

1층 실내

신상카페라 그런지 엄청 깔끔해요

조금 더 유명해지면 자리가 없을꺼같네요 ㅠㅠ

 

아메리카노 6.5

디저트들이 다 맛있게 보였지만

오늘은 아메리카노 한잔만 주문 - !

 

2층

인플럭스는 1층 / 2층 / 옥상? / 야외로

되어있습니다. 2층도 분위기 너무 좋죠 !

카페가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 감성이 ✨👍

 

옥상?

2층으로 올라오셔서 밖으로 나오는 문이 있어요

거기서 계단 조심하시고 올라오시면 요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습니당 ㅎㅎ 봄여름가을 이 곳에서 커피마셔도 정말 좋을꺼같아요

 

하늘계단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는 계단이죠 ?

저는 처음 봐서 그런지 신기하더라구용 ㅎㅎ !

계단은 무조건 조심조심 올라가시고 인생사진 건지고 오세요

 

인생사진 무엇 ,,,, 모르겠당~~~~~

한장만 찍고 내려오자 🤷🏻‍♀️📷

 

야외

잔디 정원이 있어서 아가들도 이용하기 편할꺼같아요 !

드라이브하다가 발견한 카페에용

뭔가 외관부터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카페가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 ღ’ᴗ’ღ )

이상 남양주카페 인플럭스 팔당댐 드라이브 코스 추천을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맛집,카페/카페투어

남양주카페 인플럭스 팔당댐 드라이브 코스 추천

by 규니와 지쌤 2021. 3. 25.
728x90
반응형

남양주카페 인플럭스 신상카페추천 드라이브 추천

 

안녕하세용 🤗

남양주카페 인플럭스 팔당댐 드라이브 코스 추천을 소개할게요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주말 10:00 - 22:00

주차 🚘

 

주차공간은 아주 넓습니다 ㅎㅎ 남양주카페는 주차 걱정 없죠 ^^

메뉴 📋

가격이 동네카페보다는 많이 비싸긴하지만,,,,

드라이브 나왔으니 이정도는 생각해야겠죠 🙄

 

마들렌

스콘

파운드

크로와상

등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저트들도 추가 할 예정이라고 하시네용

 

1층 실내

신상카페라 그런지 엄청 깔끔해요

조금 더 유명해지면 자리가 없을꺼같네요 ㅠㅠ

 

아메리카노 6.5

디저트들이 다 맛있게 보였지만

오늘은 아메리카노 한잔만 주문 - !

 

2층

인플럭스는 1층 / 2층 / 옥상? / 야외로

되어있습니다. 2층도 분위기 너무 좋죠 !

카페가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 감성이 ✨👍

 

옥상?

2층으로 올라오셔서 밖으로 나오는 문이 있어요

거기서 계단 조심하시고 올라오시면 요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습니당 ㅎㅎ 봄여름가을 이 곳에서 커피마셔도 정말 좋을꺼같아요

 

하늘계단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는 계단이죠 ?

저는 처음 봐서 그런지 신기하더라구용 ㅎㅎ !

계단은 무조건 조심조심 올라가시고 인생사진 건지고 오세요

 

인생사진 무엇 ,,,, 모르겠당~~~~~

한장만 찍고 내려오자 🤷🏻‍♀️📷

 

야외

잔디 정원이 있어서 아가들도 이용하기 편할꺼같아요 !

드라이브하다가 발견한 카페에용

뭔가 외관부터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카페가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 ღ’ᴗ’ღ )

이상 남양주카페 인플럭스 팔당댐 드라이브 코스 추천을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