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맛집,카페/기타지역

엄마는 외계인 몰티져스 초코볼 편의점 구매

by 규니와 지쌤 2020. 7. 14.
728x90
반응형

엄마는 외계인 몰티져스 초코볼 편의점 구매 

안녕하세용🤗
엄마는 외계인 몰티저스 초코볼 편의점 구매를
소개할게요

요즘 핫한 몰티저스 초코볼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1,500원에 구매

✔️ 유통기한
6개월 정도

 

✔️ 칼로리
총 내용량 37g 180칼로리

몇개 안들어있는데 ㅠㅠ 너무 비싼거 아닌가요 ㅠㅠ ㅠ ㅠ 

단면 ✨

왜 유명한지 알겠네용 ,, 악마같은 맛
엄청 바삭하고 달달해요 💜
개인적으로 엄마는 외계인에 있는 초코볼 좋아했는데 따로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몰티저스는 우유에 말아먹으면 더
맛있다고해요 ! 저는 뜯자마자 다 먹어서 우유랑
먹을 수도 없었,,,,😂 나중에는 한통사서 우유랑 먹어봐야겠네용 ㅋㅋㅋ

✔️ 달달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패스 ! 
✔️ 맛있는데 양에 비해 너무 비쌈


이상 엄마는 외계인 몰티저스 초코볼 편의점 구매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맛집,카페/기타지역

엄마는 외계인 몰티져스 초코볼 편의점 구매

by 규니와 지쌤 2020. 7. 14.
728x90
반응형

엄마는 외계인 몰티져스 초코볼 편의점 구매 

안녕하세용🤗
엄마는 외계인 몰티저스 초코볼 편의점 구매를
소개할게요

요즘 핫한 몰티저스 초코볼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1,500원에 구매

✔️ 유통기한
6개월 정도

 

✔️ 칼로리
총 내용량 37g 180칼로리

몇개 안들어있는데 ㅠㅠ 너무 비싼거 아닌가요 ㅠㅠ ㅠ ㅠ 

단면 ✨

왜 유명한지 알겠네용 ,, 악마같은 맛
엄청 바삭하고 달달해요 💜
개인적으로 엄마는 외계인에 있는 초코볼 좋아했는데 따로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몰티저스는 우유에 말아먹으면 더
맛있다고해요 ! 저는 뜯자마자 다 먹어서 우유랑
먹을 수도 없었,,,,😂 나중에는 한통사서 우유랑 먹어봐야겠네용 ㅋㅋㅋ

✔️ 달달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패스 ! 
✔️ 맛있는데 양에 비해 너무 비쌈


이상 엄마는 외계인 몰티저스 초코볼 편의점 구매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