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맛집,카페/기타지역

신전떡볶이 포장 메뉴 , 중간맛도 매워요 T_T

by 규니와 지쌤 2020. 7.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신전떡볶이 포장 메뉴 , 중간맛도 매워요 T_T를
소개할게요

저는 포장을 했고, 포장 기다리면서
찍어봤어요 ! 역시 매운음식에는 쿨피스

 

메뉴 📋

신전떡볶이는 단품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많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떡볶이 중간맛 / 오뎅튀김(6개)

간단하게 먹기위해 두가지만 주문 !

 

쫄깃한 떡볶이 💜 
,,,,스트레스를 풀어보기 위해,,,,,
중간맛을 사왔는데 너무 매워요 🔥🔥
매운거 못먹어서 살~짝 후회했어요 ㅋㅋㅋㅋ
순한맛은 넘넘 맛있는데,,, 중간맛은 👋

신전에서 떡볶이 다음 좋아하는 바삭한 오뎅튀김 !
이건 꼭 먹어야해요 ! 6개로 부족했네유,,

신전떡볶이는 살짝 얇아서
두세개씩 들고 한입에 먹어야 꿀맛 ✨✨

오뎅튀김은 국물에 찍어먹는것도 잊지말아주세용

✔️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음
✔️ 포장 , 배달 거의 가능
✔️ 떡볶이 맵기 조절 가능
✔️컵밥,김밥도 추천해요 !

 

이상 신전떡볶이 포장 메뉴 , 중간맛도
매워요T_T 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맛집,카페/기타지역

신전떡볶이 포장 메뉴 , 중간맛도 매워요 T_T

by 규니와 지쌤 2020. 7.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신전떡볶이 포장 메뉴 , 중간맛도 매워요 T_T를
소개할게요

저는 포장을 했고, 포장 기다리면서
찍어봤어요 ! 역시 매운음식에는 쿨피스

 

메뉴 📋

신전떡볶이는 단품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많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떡볶이 중간맛 / 오뎅튀김(6개)

간단하게 먹기위해 두가지만 주문 !

 

쫄깃한 떡볶이 💜 
,,,,스트레스를 풀어보기 위해,,,,,
중간맛을 사왔는데 너무 매워요 🔥🔥
매운거 못먹어서 살~짝 후회했어요 ㅋㅋㅋㅋ
순한맛은 넘넘 맛있는데,,, 중간맛은 👋

신전에서 떡볶이 다음 좋아하는 바삭한 오뎅튀김 !
이건 꼭 먹어야해요 ! 6개로 부족했네유,,

신전떡볶이는 살짝 얇아서
두세개씩 들고 한입에 먹어야 꿀맛 ✨✨

오뎅튀김은 국물에 찍어먹는것도 잊지말아주세용

✔️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음
✔️ 포장 , 배달 거의 가능
✔️ 떡볶이 맵기 조절 가능
✔️컵밥,김밥도 추천해요 !

 

이상 신전떡볶이 포장 메뉴 , 중간맛도
매워요T_T 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