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맛집,카페/기타지역

편의점 신상 카쿠볼(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후기

by 규니와 지쌤 2020. 9. 24.
728x90
반응형

편의점 신상 카쿠볼 (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후기 

안녕하세용 

오늘은 편의점 신상 카쿠볼 (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CU편의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다이제볼 1,200원 / 카쿠볼(카카오쿠키볼) 1,500원

제가 구매했을당시 , 카쿠볼은 2+1 행사를 하고있더라구요 ! 

먼저 다이제볼을 소개할게요 

총내용량 42g 229 칼로리 

유통기한 :1년정도 입니다. 

카쿠볼 (카카오쿠키볼) 

총내용량 58g 305 칼로리 

유통기한 : 1년정도

저는 다이제볼이랑 카쿠볼(카카오쿠키볼) 두가지를 한번에 뜯어보았습니다. (욕심이 ㅠㅠ )

다이제볼에 비해 카쿠볼이 크기가 크고 양이 많습니다. 몇백원 차이가 이렇게 크기로 차이가 나는군요! 

다이제볼만 확대해서 다시 한번 보여드립니다. 

위 사진은 다이제볼 단면입니다. 

음,, 다이제볼은 다이제 과자를 초코볼로 만들어 놓은거에요 ! 이것은 그냥 다.이.제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안은 통밀과자 겉은 초콜릿으로 되어있어서 완~전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다이제를 과자로 먹을때는 과자 부스러기가 많아서 별로였는데 초코볼은 한입에 먹을 수 있어서 그런 걱정은 없는 것 같아용 

카쿠볼(카카오쿠키볼) 확대샷 

카쿠볼(카카오쿠키볼) 단면 

 

한국판 몰티져스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원조 몰티져스가 더 맛있습니다. 

안에는 촉촉한 카카오 쿠키가 들어있고 겉은 초콜릿으로 되어있습니다. 

이것은 abc 초코쿠키랑 비슷한 맛, ! 이거 역시 달달합니다. 

 

카쿠볼(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두가지 다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 

여름에는 금방 녹으니 냉장 보관 필수 

 

이상 편의점 신상 카쿠볼(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후기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맛집,카페/기타지역

편의점 신상 카쿠볼(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후기

by 규니와 지쌤 2020. 9. 24.
728x90
반응형

편의점 신상 카쿠볼 (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후기 

안녕하세용 

오늘은 편의점 신상 카쿠볼 (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CU편의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다이제볼 1,200원 / 카쿠볼(카카오쿠키볼) 1,500원

제가 구매했을당시 , 카쿠볼은 2+1 행사를 하고있더라구요 ! 

먼저 다이제볼을 소개할게요 

총내용량 42g 229 칼로리 

유통기한 :1년정도 입니다. 

카쿠볼 (카카오쿠키볼) 

총내용량 58g 305 칼로리 

유통기한 : 1년정도

저는 다이제볼이랑 카쿠볼(카카오쿠키볼) 두가지를 한번에 뜯어보았습니다. (욕심이 ㅠㅠ )

다이제볼에 비해 카쿠볼이 크기가 크고 양이 많습니다. 몇백원 차이가 이렇게 크기로 차이가 나는군요! 

다이제볼만 확대해서 다시 한번 보여드립니다. 

위 사진은 다이제볼 단면입니다. 

음,, 다이제볼은 다이제 과자를 초코볼로 만들어 놓은거에요 ! 이것은 그냥 다.이.제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안은 통밀과자 겉은 초콜릿으로 되어있어서 완~전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다이제를 과자로 먹을때는 과자 부스러기가 많아서 별로였는데 초코볼은 한입에 먹을 수 있어서 그런 걱정은 없는 것 같아용 

카쿠볼(카카오쿠키볼) 확대샷 

카쿠볼(카카오쿠키볼) 단면 

 

한국판 몰티져스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원조 몰티져스가 더 맛있습니다. 

안에는 촉촉한 카카오 쿠키가 들어있고 겉은 초콜릿으로 되어있습니다. 

이것은 abc 초코쿠키랑 비슷한 맛, ! 이거 역시 달달합니다. 

 

카쿠볼(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두가지 다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 

여름에는 금방 녹으니 냉장 보관 필수 

 

이상 편의점 신상 카쿠볼(카카오쿠키볼) & 다이제볼 후기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